보안 접속중...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회사 디지털브레인에서 제공하는 https://brainmarketing.kr(이하 “서비스”라 한다) 사이트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정의)

①”회사 디지털브레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또는 서비스)”이라 함은 https://brainmarketing.kr을 말하는 것으로,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한다.

②“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 ID를 부여 받은 개인 혹은 회사를 말한다.

③“아이디(ID)” 또는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④“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이용자 ID를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한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상당한 기간 동안 해당 사이트에 공시하여야 한다.

④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만약, “이용자”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4조(약관 외 준칙)

①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른다.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①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한다)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본 약관과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한다.

②이용자는 사이트 검색을 통하여,또는 제 3자 콘텐츠 또는 기타 자료에 의하던, 어떠한 방식으로 https://brainmarketing.kr 사이트에 접근 하여 본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시 본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6조(서비스 이용 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이름, 이메일, 연락처, 아이디 등)를 제공하여야 한다.

②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경우, 허위의 정보를 제공한 경우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③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한다.

②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한다.

  1.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 되는 경우

  4.또는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③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8조(서비스 내용)

①서비스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상품 별 안내 페이지에서 고시한다.

②회사는 필요한 경우 위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한다. 


■제9조(서비스이용 주의사항)

①회원은 서비스 주문이전에 FAQ 그리고 서비스별 이용안내와 주의사항등을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이를 숙지 하지 않아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②회원은 주문전 회원의 주문 계정의 프로파일 및 컨텐츠가 전체 공개상태임을 확인해야 합니다.전체 공개상태가 아닌 주문은 주문 작업이 제한적이며,오류가 발생할수 있습니다.회사는 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책임 지지 않습니다.

③주문이 시작되면 주문 계정의 프로파일 및 컨텐츠의 전체 공개상태를 변경 해서는 안됩니다.그리고 계정의 변경 또한 포함됩니다.만약 변경이 이루어지면 주문은 자동으로 완료처리 되며,이로인한 환불 및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모든 변경작업은 작업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④모든 주문은 주문과 동시에 회사의 시스템으로 자동 전달되어 처리 되어지며,회원의 과실로 인해 잘못 전달된 주문에 대해서도 주문은 완료 처리 될수 있습니다.

⑤회원은 주문과 동시에 자체적인 광고나 외부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작업물이 중복 처리 될 수 있으므로,원활한 작업을 위해 회사의 서비스가 완료된 후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⑥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수량에 대해 최대한 정확히 전달하기 위해 최선들 다하지만, 서비스의 특성상 회사는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정확히 전달됨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주문수량과 다르게 전달된 수량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주문 및 주문 취소)

①완료된 주문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주문 취소나 환불이 불가 합니다.

②모든 주문은 주문과 동시에 회사의 시스템에 자동으로 전달되어 처리되며,주문의 순서에 맞춰 순차적으로 진행되어 집니다.신청한 주문의 완료 시점은 시스템의 부하 정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히 예측할 수 없으며,주문 완료 시점을 문의 주실경우 평균 추정치를 안내해 드리며,이 또한 추정치일 뿐이며 정확하지 않습니다.

③모든 주문은 주문과 동시에 회사의 시스템으로 자동 전달되어 처리 됩니다.전달된 주문은 어떠한 경우에도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④모든 주문은 주문과 동시에 회사의 시스템으로 자동 전달되어 처리 되기 때문에, 주문 취소는 회사의 시스템이 주문을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달되는 경우만 가능합니다.회사는 더이상 주문 이행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는 경우,회원에게 주문취소와 함께 서비스 지불금액을 회원의 적립금으로 환불 처리 합니다.

⑤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중 FAQ 등에서 별도 공지 하는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언제든지 구매수량이 줄어 들거나 제거 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유투부, 및 그외 소셜미디어 회사에 의해 제거된 작업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거나,환불을 하거나,주문에 대한 재 작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⑥제9조 '서비스이용 주의사항'에서 규정한 사항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주문취소는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능 합니다.

⑦회사는 회원의 주문이 회원의 기대에 부합하지 않는 속도로 이행된다고 하더라도 주문이 시작되면 어떠한 경우에도 주문을 취소하지 않습니다.


■제11조(적립금의 환불)

① 회원이 회사에 적립금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 정보가 필요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처리 한다.

  1. 무통장입금:회원의 적립금 환불을 양식(아이디,환불금액,환불계좌,환불은행)에 맞춰 요청하는 경우.회사는 매월 1일(공휴일인 경우 다음날)에 환불 수수료를 제외한 후 신청 계좌로 환불을 처리 한다.

②https://brainmarketing.kr 서비스 중단 : 회사의 사정으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시 회원이 환불을 요청할 경우 회사 디지털브레인 제시하는 절차에 따라 환불 처리한다. 


■제12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2.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3.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

■제13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들에게 메일을 통해 알릴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14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화회신이나 전자메일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무료 서비스에는 본 의무사항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③서비스의 이용은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 내에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④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⑤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를 보호해야 한다.

⑥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고, 회원의 사전 승낙 없이 다른 기관이나 개인에게 넘겨줄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에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예외 입니다.

  1.관계법령에 따라 수사기관이나 사법기관이 요청한 경우

  2.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요청한 경우

  3.그 외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제15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②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여야 한다.

③ 회원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 정보 유실 방지는 회원 스스로 관리해야 한다. 단,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정보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의 의무에 해당하지 아니한다.

④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복사, 복제,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다.

⑤ 회원은 이용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을 진다.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⑥ 회원이 자신의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⑦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⑧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1.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거나 제3자와 아이디를 공유하여 사용하는 행위

  2.범죄행위을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4.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6.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7.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8.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9.회사 디지털브레인의 직원이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내용물을 게시, 등록 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0.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16조(회원의 가입해지, 서비스중지)

①회원은 언제든지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가입해지를 처리합니다.단,가입해지 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현재 진행중인 모든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 하여야 하며,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이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하지 않으면 회원이 해당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회사는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 약관과 관계 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회사가 재발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조치를 취할 수 있다.

  1.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2.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4.회원이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하거나 이를 계획하는 경우

  5.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6.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7.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8.회사,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9.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0.개인정보,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서비스의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3.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14.별도 계약 없이 서비스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재판매하는 행위


■제17조(손해배상)

①"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에게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②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18조(회원의 개인정보보호)

①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한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고지한다. 


■제19조(면책조항)

①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②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는 동안 발생한 사항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⑤회사는 회원이 해지한 후 자동으로 삭제된 자료와, 회원이 직접 삭제를 요청한 자료의 소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회사의 관리 범위 밖의 상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는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https://brainmarketing.kr의 서비스는 공식 인스타타그램/페이스북/유투브/구글/트위터 등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사용자의 계정에서 일어나는 모든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투브/구글등의 규정위반은, 모두 사용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⑧주문시 계정을 잘못 입력하여 타 계정에 작업이 되는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⑨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투브/구글/트위터등의 이용약관 및 규칙에 위배되는 행위에 대한 어떤 법률적 책임 또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투브/구글/트워터의 조치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회사 디지털브레인에 어떠한 책임 및 배상을 요구 할 수 없습니다.

⑩이용자는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https://brainmarketing.kr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회사 디지털브레인은 고객의 계정이 어떠한 이유에서든지 정지 혹은 삭제되는것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⑪회사는 적시성,삭제,저장실패,부정확 또는 데이터나 정보의 잘못 전달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20조(분쟁해결)

①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3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디지털브레인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o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 이름 , 전화번호, 로그인ID , 비밀번호 , 이메일 

- 적립금 충전 및 환불시 : 결제 정보, 계좌 정보

o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게시판, 이메일,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o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o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o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3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o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PG사 이름]

o 위탁업무 내용 : [PG사 위탁 내용]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o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프로필수정"(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운영자에게 해지요청"을 신청하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신청이 가능합니다.

o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o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o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o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o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이순호

소속 : 디지털브레인

전화번호 : 010-2069-9547

이메일 :brainmarketingkr@gmail.com 

o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국번 없이 182)

브레인마케팅은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선두하는 원스톱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업체입니다. 소셜미디어를 비롯하여 검색 최적화 관련 서비스는 이곳에서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상호 : 디지털 브레인 대표 : 이순호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이순호 (brainmarketingkr@gmail.com)
사업자등록번호 : 825-05-01887 통신판매업신고 : 2022-서울강남-01662 고객지원: : 실시간 채팅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704 10층 597호 계좌번호 : 기업은행 655-035508-04-012

brainmarketingkr@gmail.com

© Copyright 2023-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